‘비타민C 가득’… 성이바이오, 비타앤C 라인업 런칭 이벤트
‘비타민C 가득’… 성이바이오, 비타앤C 라인업 런칭 이벤트
  • 이원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3.29 09:41
  • 최종수정 2021.03.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컨슈머] 2020년 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KGMP) 인증을 획득한 성이바이오㈜가 이달들어 ‘비타앤’을 출시했다.
성이바이오㈜는 신규 런칭 이벤트로 3주동안 ‘30%세일 2+1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위생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준비한 신규 제품들을 준비하여 ‘비타앤C 레몬맛, ‘비타앤C 망고맛, 비타앤C 석류콜라겐 스틱’ 등 세 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의 원료를 소싱하는 곳은 성이약품㈜으로서 성이바이오의 계열사이며 직접원료를 소싱하는 전문기업이다.
유럽 및 중국, 인도 등 전 세계에서 업체를 발굴하여 고품질의 원료의약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우수 의약품을 전 세계에 수출함으로써 제약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제공) : 게티이미지코리아
(사진제공) : 게티이미지코리아

성이바이오㈜의 오희수 부사장은 제조시 자체 보유의 코팅 시스템 노하우로 유효성분을 보호하고 원료 자체의 쓴맛과 식감을 개선한 제품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였으며 미생물시험, 함량시험, 유통기한 설정시험 등을 위해 자체 실험실을 운영하며 철저한 품질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천연물 소재 및 개별인정형 원료 개발을 위한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 이를 토대로 지난해 8월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과 기능성 소재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는 등 연구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2021년 개별인정형 제품을 포함한 20여가지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진행하는 ‘비타앤 론칭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성이바이오㈜의 브랜드(공식)몰 ‘바이오블’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함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비타앤 C-bomb’ 또한 런칭을 준비중에 있으며 얼리어답터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성이바이오㈜
(사진제공) : 성이바이오㈜

 


한편 성이바이오㈜는 의약품 생산관리 수준의 첨단 설비를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에도 적용하고 있으며, 생산시설 내부를 24시간 모니터링하는 것은 물론 수처리 시스템 및 헤파(HEPA) 필터를 도입해 외부 오염원을 차단하고 있다. 


또한, 주문자상표부착(OEM) 및 제조업자개발생산(ODM)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고객사 및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