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브랜드 수상 제품 ③] 칼슘 흡수촉진 부문-에프앤디넷 ‘더팜 썬디’
[굿브랜드 수상 제품 ③] 칼슘 흡수촉진 부문-에프앤디넷 ‘더팜 썬디’
  • 박서영 기자
  • 기사입력 2021.10.21 10:45
  • 최종수정 2021.10.2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팜 썬디, 10년 이상 소비자에게 사랑 받아온 페프앤디넷 스테디 셀러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 D만 100% 활용…원료 등급 또한 프리미엄

-제품 형태와 함량에 따라 7가지 제품 라인업 구축…모든 연령대에게 사랑받아

[헬스컨슈머] 제2회 굿브랜드 어워드 칼슘 흡수촉진 부문서 에프앤디넷의 ‘더팜 썬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프앤디넷은 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용 비타민D 브랜드이며, 이 중 썬디는 에프앤디넷이 약국 전용 브랜드로 ‘더팜’을 런칭하기 이전부터 이미 소비자에게 10년 이상 사랑 받아온 에프앤디넷의 스테디셀러 비타민D다.

(사진설명) : 에프앤디넷 더팜 썬디
(사진설명) : 에프앤디넷 더팜 썬디

아직 우리나라에 비타민D 인기가 높지 않던 2012년부터 썬디는 단일 비타민D 제품으로서 비타민D 시장을 개척해왔다는 게 회사 측의 전언이다.

이렇듯 더팜 썬디가 약국과 소비자 모두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우수한 원료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다. 원료 비타민D는 세계적인 원료 제조사인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D로만 100% 사용하며, 원료 등급 또한 100% Quli-D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등급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원료의 품질 뿐 아니라 부가적인 요소들까지도 소비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일례로 연질캡슐 제품의 경우 소화 9흡수가 용이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으며 캡슐 사이즈도 작게 만들어 목넘김을 편하게 했다.

제품 라인업도 연령대별로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드롭스, 츄어블, 연질캡슐의 3가지 형태가 있으며, 비타민D 함량도 400 IU부터 5000 IU까지 체계적으로 세분화했다. 이렇듯 제품 형태와 함량에 따라 총 7가지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한 덕분에 더팜 썬디는 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비타민D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