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팜 썬디, 10년 이상 소비자에게 사랑 받아온 페프앤디넷 스테디 셀러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 D만 100% 활용…원료 등급 또한 프리미엄
-제품 형태와 함량에 따라 7가지 제품 라인업 구축…모든 연령대에게 사랑받아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 D만 100% 활용…원료 등급 또한 프리미엄
-제품 형태와 함량에 따라 7가지 제품 라인업 구축…모든 연령대에게 사랑받아
[헬스컨슈머] 제2회 굿브랜드 어워드 칼슘 흡수촉진 부문서 에프앤디넷의 ‘더팜 썬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프앤디넷은 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용 비타민D 브랜드이며, 이 중 썬디는 에프앤디넷이 약국 전용 브랜드로 ‘더팜’을 런칭하기 이전부터 이미 소비자에게 10년 이상 사랑 받아온 에프앤디넷의 스테디셀러 비타민D다.

아직 우리나라에 비타민D 인기가 높지 않던 2012년부터 썬디는 단일 비타민D 제품으로서 비타민D 시장을 개척해왔다는 게 회사 측의 전언이다.
이렇듯 더팜 썬디가 약국과 소비자 모두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우수한 원료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다. 원료 비타민D는 세계적인 원료 제조사인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D로만 100% 사용하며, 원료 등급 또한 100% Quli-D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등급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원료의 품질 뿐 아니라 부가적인 요소들까지도 소비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일례로 연질캡슐 제품의 경우 소화 9흡수가 용이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으며 캡슐 사이즈도 작게 만들어 목넘김을 편하게 했다.
제품 라인업도 연령대별로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드롭스, 츄어블, 연질캡슐의 3가지 형태가 있으며, 비타민D 함량도 400 IU부터 5000 IU까지 체계적으로 세분화했다. 이렇듯 제품 형태와 함량에 따라 총 7가지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한 덕분에 더팜 썬디는 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비타민D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