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브랜드 수상제품 ⑫] 항산화 부문-제이비케이랩 ‘시아플렉스 엑스 캡슐’
[굿브랜드 수상제품 ⑫] 항산화 부문-제이비케이랩 ‘시아플렉스 엑스 캡슐’
  • 박서영 기자
  • 기사입력 2021.11.05 10:48
  • 최종수정 2021.11.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수한 나노이온기술로 결합한 활성 통해 안정성 획기적으로 증가시켜

-독자적으로 개발한 나노복합체(CANCP), 각종 특허 취득

-암과 만성질환 원인 되는 DNA 손상과 EPC 노화도 강력 억제

[헬스컨슈머] 제2회 굿브랜드 어워드 항산화 부문서 제이비케이랩의 ‘시아플렉스 엑스 캡슐’이 수상의 영광을 가지게 됐다.

‘시아플렉스 엑스 캡슐’(안토시아닌-알긴산 나노복합체/CANCP)는 아로니아와 해조류에서 추출한 알긴산을 특수한 나노이온기술로 결합한 활성과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증가시킨 제품이다. 

(사진출처) : 게티이미지코리아
(사진설명) : 시아플렉스 엑스

제이비케이랩은 아로니아 특산지인 폴란드에 농장을 운영하여 양질의 아로니아를 직접 재배하며 품질관리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제이비케이랩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안토시아닌 알긴산 나노복합체(CANCP)는 그 안정성과 효과를 입증하여 국내외 논문에 게재되며 각종 특허를 취득하였다는 전언이다.

안토시아닌-알긴산 나노복합체(CANCP)는 베리류 과일인 아로니아에서 추출한 안토시아닌과 해조류에서 추출한 알긴산이라는 두 가지 추출물을 생합성한 것이다. 두 물질을 생체합성기를 통해 입자 지름 100㎚(나노미터) 크기로 합성하여 단일 물질일 때보다 그 효과와 체내작용시간이 월등히 높아진다.

또한 제이비케이랩은 각종 동물시험, 세포시험, 인체시험을 통해 안토시아닌-알긴산 나노복합체(CANCP)가 면역 증진 작용과 혈류 개선 작용, 해독 강화 작용, 암과 만성질환의 원인이 되는 DNA(유전자)손상과 EPC(혈관줄기세포)의 노화를 강력하게 억제하도록 했다. 아울러 동맥경화의 원인인 거품세포의 생성을 막아 혈관과 세포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키는 작용과 비알코올성 지방간 300% 억제효과와 산화콜레스테롤 감소를 확인하기도 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