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국수에서 바퀴벌레 다리가?…“입맛 사라졌다”

-A씨 “콩국수에서 바퀴벌레 다리 나와…입맛 바로 사라져” -식당 측, 콩국수 금액만 환불 -네티즌들 “어느 식당인지 알려달라” 성토

2022-06-23     박채은 기자

[헬스컨슈머] 유명 음식점의 콩국수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최근 네이버 음식점 리뷰에 “18일 오후 7시에서 7시 30분경 방문하신 분들과 앞으로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리뷰를 남긴다”며 식당 후기 글이 게재됐다.

(사진출처)

작성자 A씨는 “두 명이 방문해 칼국수와 콩국수, 만두를 주문해 먹는 도중에 바퀴벌레 다리로 추정되는 물질을 발견했다”며 “놀라서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콩국물을 한꺼번에 만들어 보관하는 중에 들어간 것 같다’는 답을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A씨는 식당 사장이 콩국수에 대한 금액만 환불 처리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사실 배가 다 차지도 않았는데 순간 입맛이 바로 사라져서 그대로 식당을 빠져나왔다”며 “날파리나 모기도 아닌 바퀴가 음식에서 나온 상황인데 식당 측 대응이 너무 안일한 것 같다”고 썼다.

A씨가 첨부한 사진에는 새하얀 콩국수와 함께 벌레의 다리로 추정되는 이물질이 찍혀있는 상태다.

이에 네티즌들은 “믿기지가 않는다”, “몸통이었으면 쓰러졌을 것 같다”, “여름엔 밖에서 음식 먹기가 두렵다”, “바퀴일 수도 있고 귀뚜라미일 수도 있다”, “어디에 있는 식당인지도 알려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