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브랜드 일반의약품 ㉘] 고함량 복합영양제 부문 – 일동제약 ‘엑세라민’
[굿브랜드 일반의약품 ㉘] 고함량 복합영양제 부문 – 일동제약 ‘엑세라민’
  • 박채은 기자
  • 기사입력 2021.12.17 14:34
  • 최종수정 2021.12.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부터 출시…엑세라민비·엑소·에이스·프로 등 4가지 제품 선보여

-비타민B군 중심으로 비타민·미네탈 함유…높은 생체이용률 이용해 피로개선에도 효과

-최근에는 엑세라민프로 출시…부신프로 관리물질인 판토톈산칼슘 150mg 함유

[헬스컨슈머] 굿브랜드 고함량 복합영양제 부문에는 일동제약의 ‘엑세라민’이 이름을 올렸다.

2012년부터 출시된 엑세라민 시리즈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로 고함량 비타민B군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엑세라민은 주성분 푸르설티아민의 장점을 통해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비타민을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엑세라민비’, ‘엑세라민엑소’, ‘엑세라민에이스’, ‘엑세라민프로’ 등 4가지 제품이 출시됐다.

(사진설명) : 일동제약 '엑세라민'
(사진설명) : 일동제약 '엑세라민'

엑세라민비는 중증도의 피로개선과 고른 영양섭취을 통해 피로를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이며, 1일 1~2정으로 피로의 상태 및 위장 건강에 따라 용량을 조절할 수 있다.

엑세라민 에이스는 활성비타민 B군 3종(푸르설티아민,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 피리독살포스페이트)를 업계 최고수준의 함량을 함유하고 있어 높은 생체이용률을 통해 피로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비타민A, C, E, 셀레늄, 아연, 코큐텐 등 항산화 네트워크에 기반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산화에 의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줘 수험생, 직장인, 여성, 시니어층 복용이 용이하다.

또한 엑세라민엑소는 고강도 만성피로 해결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으로, 핵심성분인 푸르설티아민이 100mg 함유돼 있으며 하루 1알 복용으로 빠른 컨디션 회복과 육체 통증 개선에 효과가 있다.

2020년에 출시한 ‘엑세라민프로’는 비타민B군 8종과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UDCA로 구성돼 있다. 피로회복에 핵심성분인 푸르설티아민이 100mg와 부신피로를 관리하는 항스트레스비타민인 판토텐산칼슘 150mg 함유하고 있어 고강도의 육체적, 정신적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5가지 성분(푸르설티아민, 비타민B12, 비타민D, 아연, 비오틴)이 국내 최대함량으로 구성돼 있어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