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은 물론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 받으며 회사 대표품목으로 자리매김
-관계자 “마그네슘 시장, 계속 성장할 것…필요 타겟 확장하겠다”
[헬스컨슈머] 굿브랜드 미네랄 복합제 부문에는 유한양행의 ‘마그비’ 시리즈 제품이 선정됐다.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마그비 시리즈는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을 보충해 주는 제품이다. 약국은 물론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면서 유한양행의 대표품목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는 마그비를 필두로 활성비타민B군 등이 들어간 '마그비 액티브', 항산화물질인 감마오리자놀을 함유한 ‘마그마 감마’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20년에는 액상으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마그비스피드’, 21년에는 마그네슘 함량을 높인 마그비맥스를 출시하였다.
마그네슘은 근육경련 완화와 신경안정 효능이 있으며 꾸준히 섭취하면 골다공증을 예방해주는 필수 영양소다. 비타민B는 우리 몸의 에너지원인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대사에 관여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젖산 축적을 방지해 피로 해소를 돕는다.
또한 비타민B와 및 비타민E가 함유되어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준다. 비타민E는 혈관을 확장하고, 혈전 응집을 막는 역할을 하여 혈액순환을 도와 말초 혈행 장애 시의 수족 저림과 수족냉증의 완화에 쓰인다.
지난달 9월에 출시한 마그비맥스에는 산화마그네슘이 캡슐당 350mg 고함량으로 포함했으며 비타민E 감마오리자놀을 함유하여, 갱년기 증상 완화나 말초순환을 원활히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한양행은 “마그네슘 시장은 계속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유한양행에서도 마그네슘 필요 타겟을 확장해 약국에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