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브랜드 수상 제품 ①] 장건강 부문-쎌바이오텍 ‘듀오락’
[굿브랜드 수상 제품 ①] 장건강 부문-쎌바이오텍 ‘듀오락’
  • 박서영 기자
  • 기사입력 2021.10.19 11:01
  • 최종수정 2021.10.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듀오락,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평가 받아

- 100% 한국산 유산균 사용…매운 음식 즐겨먹는 한국인에게 적합

- 다수의 인체 시험 및 논문, 특허 통해 안전성 검증

[헬스컨슈머] 최근 막을 내린 굿브랜드 어워드에서 쎌바이오텍의 듀오락이 장건강 부문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듀오락은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건강한 한국인으로부터 유산균 분리 개발에 성공하며 프로바이오틱스 열풍을 주도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듀오락은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함과 동시에 세계 특허 듀얼코팅 유산균으로 위산과 담즙산에 약한 유산균이 장 끝까지 살아서 도달하게 하는 기술력을 갖췄다. 특히, 유산균과 식문화는 밀접한 관계가 있어 강한 향신료와 매운 음식을 즐겨 먹는 한국인에게는 한국산 유산균이 적합하고, 단순히 유산균의 숫자보다는 유산균의 적절한 배합 비율과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안전성 검증 여부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사진출처) : 게티이미지코리아
(사진출처) : 듀오락 브랜드 이미지

듀오락 세포공학연구소는 인체의 안전성과 신뢰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 연구개발에 매진한 결과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다수의 인체 시험 및 논문, 특허를 통해 그 안전성을 검증했다. 또한 자체보유균주를 한국미생물자원센터(KCTC) 및 독일생물자원센터(DSMZ)에 공인 기탁하여,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듀오락은 국내뿐만 아니라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를 포함한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돼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2013년 이후 8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1위 기업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듀오락 골드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에이티피 등 연령⸱상황별로 다양한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순한 유산균 판매를 넘어 장 건강을 통한 삶의 질(Quality of Life) 개선을 위해 부단히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