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브랜드 수상 제품 ⑦] 혈중 중성지질 개선 부문-그린스토어 ‘알티지 클린 오메가3’
[굿브랜드 수상 제품 ⑦] 혈중 중성지질 개선 부문-그린스토어 ‘알티지 클린 오메가3’
  • 박서영 기자
  • 기사입력 2021.10.29 10:22
  • 최종수정 2021.11.0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스토어 ‘알티지 클린 오메가3’, 흡수율 가장 높은 오메가3로 평가

-국제어유인증 ‘IFOS’ 최고 등급 받은 안전한 원료 사용해

-담당자 “수험생뿐만 아니라 혈행 개선이 필요한 중장년층에게도 추천”

[헬스컨슈머] 제2회 굿브랜드 어워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부문에서 그린스토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눈 건강 부문에 이어 2관왕이다.

수상 제품인 그린스토어의 ‘알티지 클린 오메가3’는 오메가3 중에서도 흡수율이 가장 높은 오메가3 제품이다. 오메가3는 홍삼만큼이나 유명한 대표적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혈행을 개선하며, 기억력 개선 및 눈 건강까지 효과를 보여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설명) : 그린스토어 '일티지 클린 오메가3'
(사진설명) : 그린스토어 '알티지 클린 오메가3'

이처럼 ‘알티지 클린 오메가3’가 ‘혈중 중성지질 개선’ 부문 대상에 선정될 수 있었던 이유는 원료의 우수성에 있다. 알래스카 청정지역 단일 어종에서 추출한 신선한 원료로 체내 흡수율이 높으며, 국제어유인증 ‘IFOS’ 최고 등급을 받은 안전한 원료로 믿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의견이다.

그린스토어 ‘알티지 클린 오메가3’은 자연 분자구조와 가장 유사한 형태로 높은 순도와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제품이다. 오메가3는 분자 형태에 따라 TG, EE, rTG형으로 나누어지는데 이 중 체내 흡수율이 가장 높은 것이 rTG 분자구조이다.

그린스토어 상품개발실 담당 연구원은 “수험생뿐만 아니라 혈행 개선이 필요한 중장년층에게도 오메가3는 꼭 추천해주고 싶은 건강기능식품”이라며 “그 중 ‘알티지 클린 오메가3’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그린스토어 ‘알티지 클린 오메가3’는 전국 12,000 이상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