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브랜드 일반의약품 31] 비타민B 부문 – GC녹십자 ‘비맥스’
[굿브랜드 일반의약품 31] 비타민B 부문 – GC녹십자 ‘비맥스’
  • 박채은 기자
  • 기사입력 2021.12.22 12:33
  • 최종수정 2021.12.22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함량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 눈길…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균형있게 함유돼있어

-피로회복 및 에너지 대사 활성에 효과적인 ‘비맥스 액티브’·‘비맥스 골드’도 인기

-관계자 “앞으로도 약사와 소비자 요구에 충족할 수 있도록 품질 개선할 것”

[헬스컨슈머] 굿브랜드 일반의약품 비타민B 부문에는 GC녹십자의 ‘비맥스’가 선정됐다.

지난 2012년 출시된 GC녹십자의 고함량비타민제제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10여종과 각종 미네랄이 균형있게 함유돼있어 육체피로,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근육 통증 완화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 중에서도 ‘비맥스 메타’는 활성비타민 B군(벤포티아민, 비스벤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B군이 100mg 함유돼 있어 체내 에너지 생성 및 육체 피로회복에 강력한 도움을 준다.

(사진설명) : GC녹십자 '비맥스'
(사진설명) : GC녹십자 '비맥스'

GC녹십자는 여기에 최근 ‘비맥스 메타비’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맥스 메타비는 뇌혈관장벽(BBB, Blood-Brain-Barrier)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을 30mg 함유하면서 뇌의 에너지 대사에 보다 큰 효과가 있다.

또한, 비타민 B12의 활성형인 히드록소코발라민아세트산염과 비타민D, 마그네슘, 아연 등이 고함량으로 들어가 있어 현대인들의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활성비타민과 미네랄이 고르게 포함돼 피로회복과 에너지 대사 활성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가 있다.

또한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한 여성용 비타민 ‘비맥스 비비’, 고함량 마그네슘 함유로 혈액순환 및 근육경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도 인기가 있다는 전언이다.

이밖에도 장년층을 위한 활성비타민 5종이 포함된 ‘비맥스 에버’는 기력회복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GC녹십자는 “비맥스시리즈가 시장에서 강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연관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약사 및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고,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